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꿀팁

모스부호 번역기 사용방법

by 은챠아 2021. 6. 7.

모스부호 번역기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스부호 번역기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모스부호는 이번 영화 기생충을 통해서 알게됐어요. 모스부호는 점과 선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무선통신뿐만 아니라 빛의 깜빡임이나 소리를 통해서도 의미전달 할 수 있어요. 

모스부호는 모스에 의하여 발명된 전신부호이며 발신전류로 선과 점으로 구성되어있고, 그 조합을 영어 알파벳으로 표현합니다. 점과 선으로 구분해 가장 기초적인 비상통신수단망입니다. 

 모스부호 번역기 

포털사이트에서 모스부호 번역기라고 검색해주세요. 맨위에 사이트나 두번째 사이트 선택하셔서 접속해주세요. 아래 링크 남겨드립니다. 

 

 

M³ Translator

Possible to Morse ⇄ English, Korean, Japanese or etc. translator + analyzer

jinh.kr

두번째 사이트는 기만의 번역기라는 사이트입니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까지 가능해요.

아래와 같이 입력하면 우측에 바로 모스부호로 나옵니다. 모스부호 뿐만 아니라 점자로도 변환이 가능합니다. 모스부호의 소리나 진동이 궁금하신 분들은 우측 하단에 보시면 화살표모양 재생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기만의 번역기는 앱으로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앱스토에서 '기만의 모스부호' 어플을 깔아주세요.
  • 아이폰 사용자는 Morse-It 어플을 깔아주세요 *모스부호를 해석해 문자로 변환해줍니다. 영어만 가능

오늘은 모스부호 번역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댓글